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TOP 5
번호
분류
제목
- 1 회원/가입 아이디, 가입이메일(계정이메일)을 잊어버렸어요
- 2 발신번호 발신번호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
- 3 세금계산서 SMS/알림톡의 세금계산서 발행과 발행일정이 궁금해요
- 4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 API 이용 절차가 궁금합니다
- 5 알림톡 발신프로필키 발급은 언제되나요?
- 발신번호 통신가입증명원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-
-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 API발송이란?
-
- 문자 SMS API발송이란?
-
-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 웹발송이란?
-
- 문자 SMS 웹발송이란?
-
- 알림톡 알림톡 웹발송 결과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-
- 문자 SMS 웹발송 결과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-
- 광고/스팸 불법스팸이란?
-
첨부파일   불법스팸_방지_안내서_제5차_개정판.pdf   다운로드
- 발신번호 대표번호(유선번호)도 발신번호로 등록 할 수 있나요?
-
첨부파일   발신번호등록 필요서류.zip   다운로드
- 충전/환불 잔여 금액을 환불하고 싶어요
-
첨부파일   서비스 해지 신청 필요서류.zip   다운로드
- 고객센터 운영 시간
-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~ 1시 30분
주말, 공휴일 휴무 - 고객센터 팩스번호
- 02-3289-2505
- API스토어 제휴문의
- apistore.help@kt.com